"내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마21:13)는 말씀은 하나님의 성전의 용도를 분명히 말씀해준다.
성전은 기도의 장소이며 이 성전을 향하여 주님의 시선이 고정되어 있음을 믿는다.(대하6:20)
제각각 기도의 처소들이 있겠으나 하나님은 성전에서 기도할때 그의 현현을 보여주셨다.(사6:1-8)
어느날 성전에서 기도하며 잠을 자고 있던 주일새벽 나는 놀랍게도 성령을 체험하고 그 순간 천사들의 찬송을 듣게 되었다. 가사가 아닌 단순음인 '우~'로 연결되는 아카펠라였는데 세상의 어떤 악기로도 만들어 낼수없는 웅장한 심포니였으며 그 찬양의 내용 또한 놀랍게도 우주보다 크신 광대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었다.
이 체험은 꿈이 아닌 시간에 이루어졌으니 더 놀라운 시간이었고 찬송가(새찬송/28장)에 나오는 "천사들의 찬송가로 나를가르치시고" 처럼 하나님은 그렇게 나에게 하나님자신을 가르쳐 주셨다.
그일 이후 나에게 하나님은 우주보다 크신 광대하신분이시다!
홀리샤워를 통해 발표한 싱글앨범 "내마음의창조자"에 우주의 통치자...의 가사 영감이 거기에서 나온 것이다.
임계점기도를 통해 분명히 전하고 싶은 메세지가 바로 2단계의기도에서 나타나는 놀라운 영적세계의 비밀이있다는 사실이다.-'임계점 3시간기도의 법칙' 교재참고-
지금 시대는 영적인 혼란의시기, 혼탁함의 때이기에 분별해야 할 영들이 많지만 하나님께서 임계점후에 숨겨두신 영적인 크고 놀라운비밀도 지금시대에 풀어주고 계시다는 사실을 묵과해서는 안 될 것이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