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곡의벽

윤규가 2월 8일 오전 서

Brad 0 13

"에잇턴안에 밴드가 있어요. 하하. 제가 기타,윤규가 드럼, 윤성이가 피아노를 연주할 줄 아는데요. 우리가... "(명호) "예술고등학교를졸업했는데, 제가 학창시절 팝핀을 전공했어요. 2년 넘게 키운 실력을 팬들 앞에서...
에잇턴(8TURN)윤규가 8일 오전 서울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졸업식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kr 그룹에잇턴(8TURN 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윤규, 승헌)이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에잇턴(8TURN)의윤규(가운데)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졸업식 포토타임에서 그룹 멤버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그룹에잇턴(8TURN)의윤규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졸업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제 13회졸업식에는 배우 이가윤-배우 조은형-에이디야(ADYA) - 세나(Sena)-ALL(H)OURS - 민제 (연예과)-투어스(TWS) 도훈(DoHoon)-에잇턴(8TURN)윤규(YunGyu) 등 스타들이 참석했다.
그룹 에이턴(8TURN)윤규가 8일 오전 서울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 제13회 한림예고졸업식에 참석했다.
배우 이가윤.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이날졸업식에는 그룹 올아워즈 민제, 투어스(TWS) 도훈,에잇턴 윤규, 에이디야 세나, 배우 조은형, 배우 이가윤이 참석했다. 배우 이가윤. ⓒ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졸업식에는 그룹 올아워즈 민제, 투어스(TWS) 도훈,에잇턴 윤규, 에이디야 세나, 배우 조은형, 배우 이가윤이 참석했다.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졸업식에는 그룹 올아워즈 민제, 투어스(TWS) 도훈,에잇턴 윤규, 에이디야 세나, 배우 조은형, 배우 이가윤이 참석했다.
배우 조은형.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이날졸업식에는 그룹 올아워즈 민제, 투어스(TWS) 도훈,에잇턴 윤규, 에이디야 세나, 배우 조은형, 배우 이가윤이 참석했다.
그룹에잇턴(8TURN)이 8일 오전 서울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졸업식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에이디야 세나.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이날졸업식에는 그룹 올아워즈 민제, 투어스(TWS) 도훈,에잇턴 윤규, 에이디야 세나, 배우 조은형, 배우 이가윤이 참석했다.
윤규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졸업식에 참석했다.졸업하는에잇턴 윤규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2.08 / ksl0919@osen.co.kr 민경훈 자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제13회졸업식이 진행됐다.에잇턴 윤규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에잇턴 윤규....
에잇턴(8TURN)윤규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졸업식에 참석했다.졸업하는에잇턴 윤규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2.08
에잇턴(8TURN)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모델하우스윤규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졸업식에 참석했다.졸업하는에잇턴 윤규가 멤버들과 함께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2.08
제 13회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졸업식이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문정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렸다. 이날졸업식에 앞서 그룹에잇턴 윤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잇턴 윤규가 2월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리는졸업식에서 참석하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잇턴©최은희 기자 oso0@slist.kr 그룹에잇턴이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